열린관광지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홈으로 이동
홈으로
모래시계공원 안내도
모래시계공원 안내도

장애인 편의시설

일반시설


열린관광 코스안내
열린관광 코스안내
장애인 주차장장애인주차장 사진

장애인 주차장

휠체어의 원활한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치하였습니다.

원만한 경사로

유모차 및 휠체어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이동로의 경사각을 개선하였습니다.

다음코스

해시계대형해시계 사진정동진 모래시계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해시계로 화살표는 지구의 회전축과 일치하고 그 끝은 항상 북극성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과 지면이 이루는 각도는 정동진의 위도인 37.6877도입니다. 가운데 반원은 적도라인과 일치하는 눈금이 새겨져있습니다. 해가 떴을 때 화살의 그림자를 이용하여 시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코스

밀레니엄 모래시계모래시계 사진정동진 밀레니엄 모래시계는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내에 있는 대형 모래시계로 한반도의 정 동쪽 푸른 동해와 태백산맥이 만나 새로운 태양을 탄생시키는 이 곳에 지나온 천년의 세대와 살아갈 천년의 세대가 하나가 되어 평화와 공존의 시대를 맞이하는 것을 기념하여 새천년의 희망과 발전을 기원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다음코스

정동진 시간박물관시간박물관 사진정동진 시간박물관(Time Museum)은 시간을 주제로 하여 객차 내부를 활용해 과학관, 중세관, 현대관, 타이타닉관 등의 테마로 전시 시설을 조성, 동·서양의 다양한 시계관련 유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특히, 타이타닉관은 타이타닉호 침몰 당시 멈춰버린 회중시계가 전시되어 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코스

열린바다포토존열린바다포토존 사진넓고 고운 백사장과 바다가 맞닿아 시원스레 펼쳐진 정동진 해변을 볼 수 있으며, 그 주위에는 소나무와 벤치가 자리 잡고 있어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과 여유를 느끼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밀레니엄 모리시계, 정동진 시간박물관과 해시계, 소나무 숲과 드넓은 바다, 병풍처럼 둘러진 산에 멋진 풍광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다음코스

정동진 해변정동진해변 사진1997년부터 정동진에 해돋이 관광열차가 운행하면서 해수욕장 역시 전국적인 관광지로 발돋움하였습니다.간이역과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지구촌 최고의 일출장소로, 넓고 고운 백사장은 잔잔한 파도와 얕은 수심의 바다와 맞닿아 있고 뒤로는 울창한 송림과 이어져 있습니다.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 주소 :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90 / 관리사무소 : 033-640-4533
Copyright 1999-2024 Gangneung Tourism Developmen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Denobiz Corp.
Copyright 1999-2024 GTDC All Rights Reserved.